본문 바로가기

i>
카테고리 없음

네이버 바로가기 바탕화면 설정

by 그리고-봄 2023. 5. 23.


오늘 포스팅은 네이버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의 이름은 '항해하다'라는 뜻의 영단어 'Navigate'와 '사람'을 뜻하는 접미사 '-er'을 합성해서 '인터넷을 항해하는 사람'이라는 뜻을 가진 'Naver'가 탄생을 했다고 합니다.

 

네이버 바로가기
네이버 바로가기 바탕화면 설정


전 세계적으로, 여러 포털사이트가 있지만, 그래도 아직 우리나라는 네이버를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현재 네이버는 국내를 대표하는 검색사이트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그만큼 네이버를 이용하고있는 사람들의 이용자수도 많고, 해외에도 잘 알려진 검색사이트입니다.

네이버는 검색 서비스뿐 아니라 이메일, 블로그, 뉴스, 웹툰, 지식인, 온라인 쇼핑 등 다양한 기능들의 콘텐츠들을 제공하고 있어 네이버를 방문하는 이용자들이 많은 정보와 재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럼 네이버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네이버 바로가기

⋆ 편하신 웹브라우저 검색창에서 네이버를 입력하시면 네이버로 이동하실 수 있는 네이버 홈페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주소창에 'www.naver.com' 입력하시면 네이버 홈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더 빠르고 간편하게 네이버 바로가기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 주시면, 네이버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 ▼  네이버 바로가기  ▼ ▼

네이버 바로가기

 

 

네이버는 우리나라 인터넷 포털시장 70%의 지분을 넘게 차지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대기업입니다. 네이버는 광고 수익이 주 수입원이며, 국내 검색광고시장 점유율이 무려 73.9%가 된다고 합니다.

 

네이버 바로가기 : 바탕화면

대부분 인터넷 기본 브라우저 설정을 네이버로 설정해놓지 않는이상, 선택하는 웹브라우저가 기본으로 열리게됩니다. 그 상태에서 네이버 바로가기를 하려면, 웹브라우저 검색창에서 네이버를 입력한 후, 네이버 홈페이지를 클릭해야만 네이버 바로가기가 연결이 되는데요. 이제 어렵고 복잡한 방법은 잊어버리시고, 내 컴퓨터 바탕화면에 네이버 바로가기 아이콘을 생성하여,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하시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내 컴퓨터 바탕화면 아무것도 없는 곳에 마우스 오른쪽에 누르시면, 위에 보이시는 이미지처럼 메뉴창이 뜹니

다. 메뉴들 중 새로만들기 >> 바로가기를 선택해 주시면됩니다.

 

 

다음은 바로 가기 만들기 실행창이 뜨면, 위에 보이는 이미지에 체크해놓은 빨간 네모박스안에 네이버주소를 입력해 주시면됩니다. 또는 네이버 바로가기가 아니더라도 다른 인터넷 바로가기 주소를 입력하셔도 좋습니다. 네이버 주소를 입력하셨으면 하단에 다음을 클릭해 주세요. 다음은 생성하실 바로가기의 이름을 입력해주시고, 하단에 마침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제 컴퓨터 바탕화면에 네이버 바로가기 아이콘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된 모습입니다. 제대로 이동이 잘 되는지 확인을 한 번 해보겠습니다.

 

 

위 바탕화면에 만든 네이버 바로가기 아이콘을 클릭해서 접속한 네이버 홈페이지 입니다. 제대로 생성이 되었네요. 네이버 쇼핑, 네이버 증권 등 다양한 콘텐츠들 역시 이러한 방법으로 자주 사용하시는 아이콘을 바탕화면에 생성하셔서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 네이버 쇼핑

네이버 쇼핑은 대한민국 최대 검색 엔진에서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입니다. 네이버 쇼핑에는 의류, 명품, 가구, 가전제품, 먹거리, 귀금속 등 흔히 우리가 말하기를 없는 제품이 없을정도로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로 구성이되어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 쇼핑은 키워드나 브랜드별로 제품검색을 할 수 있으며 제품의 가격을 비교해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 쇼핑의 제일 큰 장점은 온라인 누구나 쉽게 인터넷 쇼핑몰을 개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네이버 바로가기



인터넷 쇼핑몰의 경험이 있지않아도, 목돈을 들이지않아도 네이버 쇼핑몰에서는 누구든지 도전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를 처음 개설할 때, 큰 돈을 주고 쇼핑몰 회사에 제작의뢰를 맡겨야하는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네이버 쇼핑에서는 네이버 아이디만 있으시다면, 누구든지 인터넷 쇼핑몰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쇼핑몰을 개설하시고 운영하시면서 어렵지않게 관리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도구들을 네이버에서 제공합니다. 판매하시고 싶은 상품은 자유롭게 판매가 가능하고, 소규모 판매를 하고싶은 개인스토어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은 없으셔도 됩니다. 판매하실 상품등록, 광고, 정산, 회원관리, 고객정보 분석 등의 기능들을 보다 쉽고 빠르게 운영하실 수 있도록 네이버에서 도와드립니다.

(단, 쇼핑몰 개설과 쇼핑몰 운영비용은 무료지만 결제 수수료는 받습니다)

 

네이버 바로가기



네이버 쇼핑은 네이버 자체 쇼핑몰이라고 해도, 수수료 결제만하면 네이버 쇼핑 검색 노출의 기회는 동일하게 보장이 된다고합니다. 네이버 쇼핑몰 결제 방법으로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실 수 있는 디지털 결제 플랫폼 네이버 페이도 도입할 수 있다고합니다. 현재 네이버 페이는 안전하면서 편리한 결제 수단으로 이용되고 있는 결제 수단입니다.

✦ 네이버 지식 iN

네이버 지식iN Q&A 콘텐츠 서비스는 이용하는 사용자가 질문을 올리면, 그 질문에 답변을 서로 주고받는 지식검색 콘텐츠 서비스입니다.

90년대 후반에서 2000년 초반 우리나라는 한국어 검색컨텐츠 기능이 지금처럼 활성화되지 않았고, 인터넷 포털업체에서 제공할 수 있는 정보의 한계도 있었습니다. 포털사이트 업계에서 5위라는 순위에서 머물렀던 네이버는 2000년대 초반 '지식iN'이라는 서비스를 출범하게 되면서, 쟁쟁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지식iN 덕분에 당당하게 업계 1위에 올라섭니다.

 

네이버 바로가기


이렇게 네이버가 1위에 올라설 수 있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지식iN에 답변을 달아주는 참여자 중에서 전문지식을 가지고있는 전문가들이 즐비했고 네이버에서 지식iN에 참여를 많이하는 참여자에게 '내공'이라는 포인트를 지급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로 인하여, 지식iN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들에게 승부욕을 발생시켜, 경쟁심을 자극하게 된것입니다. 지식iN 참여자들은 질 높은 정보를 얻어가게 되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지식iN을 사용하는 이용횟수도 늘어나게 됩니다.

 

오늘 포스팅해드린 네이버 바로가기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잘 참고하셔서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간호법 핵심 내용 총정리

이번 포스팅은 TV뉴스, 인터넷기사에서 하루가 다르게 격한 소식을 들려주는 간호법에 대해서 준비했습니다. ▶ 간호법이란? 간호법을 간략하게 말씀드리자면, 보건의료인력지원법, 현행 의료

ludamix.com

 

댓글